'애플와인'에 대한 질문
애플 와인은 사과로 발효한 음료라서 와인이라고 해용! 제조법이 맥주와 달라서 사과 특유의 맛과 향이 강조되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애플 와인은 사과로 발효한 음료라서 와인이라고 해용! 제조법이 맥주와 달라서 사과 특유의 맛과 향이 강조되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