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로블록스를 하는데 버그에 걸린것 같아요
그거 한영버그라고 채팅 한영키 눌러서 영어로 바꾸면 괜찮아짐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그거 한영버그라고 채팅 한영키 눌러서 영어로 바꾸면 괜찮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