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eta비자 6/9 오후 8시 30분 쯤 신청했는데 아직도 승인 메일이 안왔습니다ㅜ혹시

호주 eta비자 6/9 오후 8시 30분 쯤 신청했는데 아직도 승인 메일이 안왔습니다ㅜ혹시

6/9 오후 8시 30분 쯤 신청했는데 아직도 승인 메일이 안왔습니다ㅜ혹시 비자승인은 담당 직원이 진행하나요?5분만에 메일 왔다눈 후기가 수두룩 하던데 걱정입니다6/11에 경유로 시드니로 가는데 괜찮을까요...?어플에선 제출 상태고 스팸메일함에도 메일이 없어요ㅠㅠ보통은 자동 심사라서 담당 직원이 바로 확인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 메일이 좀 늦게 오기도 하니 조금 더 기다려보시는 게 좋을 수도 있어요 6/11이면 아직 시간 여유가 있어 큰 문제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