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지하철 긴자선이 1927년 개통 했는데요 이러면 아시아 최초 지하철인가요?
이러면 아시아 최초 지하철인가요?그렇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이러면 아시아 최초 지하철인가요?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