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어 에어컨 에러 전원을 끄면 된다는데 어떻게 끄나요;;코드가 안 보여요...리모컨도 안 먹히구요....
전원을 끄면 된다는데 어떻게 끄나요;;코드가 안 보여요...리모컨도 안 먹히구요....에어콘 설치 벽뒤면 배관과 같이 나가게 해서 전원코드를 꼽은것 같네요 설치벽 뒤쪽으로 가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전원을 끄면 된다는데 어떻게 끄나요;;코드가 안 보여요...리모컨도 안 먹히구요....에어콘 설치 벽뒤면 배관과 같이 나가게 해서 전원코드를 꼽은것 같네요 설치벽 뒤쪽으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