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삼 질문 ㄴㅐ신 끝나고 수.시 (수 능 최 저 x) 붙고 나서수.

고. 삼 질문 ㄴㅐ신 끝나고 수.시 (수 능 최 저 x) 붙고 나서수.

ㄴㅐ신 끝나고 수.시 (수 능 최 저 x) 붙고 나서수. 능 보기전에 학 교 보통 자습하잖아요 그때 학교 출결만찍고 조퇴해도되나요 어짜피 생기부끝났으니?요즘보면 쌤들도 보내주시는거같기도하던데..잘모르겠네용보통 대부분이 그렇게 많이 하는데 재수를 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수시 반수도 어려워지고 나중에 무슨 일을 하는지 모르지만, 특수한 직업에서는 학교 생기부를 요구하기도 해서 2학기 출결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그냥 가서 노트북 패드 가져가서 노세요정 싫을 때는 체험학습 풀로 찍고 쉬면 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