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업급여 취업후 퇴사 제가 실업급여를 2월 19일 신청했었고 2차 실업인정 대신 취업을했습니다(3월 6일에

실업급여 취업후 퇴사 제가 실업급여를 2월 19일 신청했었고 2차 실업인정 대신 취업을했습니다(3월 6일에

제가 실업급여를 2월 19일 신청했었고 2차 실업인정 대신 취업을했습니다(3월 6일에 최초 8일치 실업급여 수급을했습니다.)그래서 현재 실업급여 수려가능 기간이 약 149일이 남아있고요.그리고 지금 자진 퇴사를 고민중입니다(약 2달 다님)이럴경우자진퇴사여도 남은 실업급여를 재수령할수있는지.언제까지 신청해야 남은 실업급여를 받을수있는지 궁금합니다.....재취업하기 전에 남아있던 실업급여일수 - 재취업기간 : 재실업시 받을 수 있는 일수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