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관 30명 100명? 늘리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대법관 수를 늘리는게 어떤 의미인가요?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대법관 수를 늘리는게 어떤 의미인가요?대법관 수를 늘리면 사건 처리 속도가 빨라지고 다양한 판결이 가능해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정말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대법관 수를 늘리는게 어떤 의미인가요?대법관 수를 늘리면 사건 처리 속도가 빨라지고 다양한 판결이 가능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