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1일에 서울여행하는데 옷 어떻게입어요? 밤까지 있을껀데 반팔 반바지만입어도 갠춘한가여?
밤까지 있을껀데 반팔 반바지만입어도 갠춘한가여?8월은 폭염 절정입니다.통풍 잘되는 얇은 옷 입으시고 선크림 수시로 발라야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밤까지 있을껀데 반팔 반바지만입어도 갠춘한가여?8월은 폭염 절정입니다.통풍 잘되는 얇은 옷 입으시고 선크림 수시로 발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