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유학 고등학교 2학년이고 마침 홍콩에 사촌이 있어서 홍콩에 있는 대학교에 입학을

홍콩 유학 고등학교 2학년이고 마침 홍콩에 사촌이 있어서 홍콩에 있는 대학교에 입학을

고등학교 2학년이고 마침 홍콩에 사촌이 있어서 홍콩에 있는 대학교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한국 학교 성적과 + SAT로 지원이 가능한가요?안녕하세요​대부분의 홍콩 대학교는 한국 고등학교 내신 + SAT 점수로 지원이 가능해요.​상위권 대학(HKU, HKUST 등) 기준으로는 내신 1~2등급대가 평균이에요.내신 3.3은 중상위권 대학(PolyU, CityU 등) 에는 지원 가능, 하지만 상위권에서는 SAT 등 다른 점수로 보완이 필요합니다.​SAT점수에 따른 홍콩쪽 대학교 지원 가능 점수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