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포기한지 꽤 됐는데 연세대 가능한가요? 저는 17살이고 연세대 가고싶은데 불가능할까요?
저는 17살이고 연세대 가고싶은데 불가능할까요?불가능을 묻기 전에 가능할 수 있게 공부를 시작하면 성공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선생님들과 공부 잘하는 친구들에게 공부 방식에 대해 조언도 구해보고 공부를 열심히 하면 가능합니다.나태해지는 순간 가능성이 점점 내려갑니다. 수능 때까지 더욱 더더욱 열심히 해야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저는 17살이고 연세대 가고싶은데 불가능할까요?불가능을 묻기 전에 가능할 수 있게 공부를 시작하면 성공 가능성이 훨씬 높아집니다.선생님들과 공부 잘하는 친구들에게 공부 방식에 대해 조언도 구해보고 공부를 열심히 하면 가능합니다.나태해지는 순간 가능성이 점점 내려갑니다. 수능 때까지 더욱 더더욱 열심히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