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돈키호테 면세점에서 산 물건들은 위탁수화물 말 그대로 면세점에서 산 물건들 위탁 수화물로 케리어에 넣어 보낼수있나요?
말 그대로 면세점에서 산 물건들 위탁 수화물로 케리어에 넣어 보낼수있나요? 아니면 기내수화물로 다 들고 타야하나요?보낼수 잇어용 걱정마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말 그대로 면세점에서 산 물건들 위탁 수화물로 케리어에 넣어 보낼수있나요? 아니면 기내수화물로 다 들고 타야하나요?보낼수 잇어용 걱정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