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식품공학과 수시 등급 안녕하세요. 현재 고2 학부모입니다.아들이 식품공학과를 지망하고 있어요.1학년 총 4.5등급으로 마무리했고요,2학년
안녕하세요. 현재 고2 학부모입니다.아들이 식품공학과를 지망하고 있어요.1학년 총 4.5등급으로 마무리했고요,2학년 중간고사는 5등급대입니다.남은 시험 등급을 올려도 입학하기 무리일까요?등급을 올리면 충분히 준비 가능성 있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고2 학부모입니다.아들이 식품공학과를 지망하고 있어요.1학년 총 4.5등급으로 마무리했고요,2학년 중간고사는 5등급대입니다.남은 시험 등급을 올려도 입학하기 무리일까요?등급을 올리면 충분히 준비 가능성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