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간판 인식 어떤가요 중경외시 라인 취업 잘 되는 공대쪽 재학중인데서울에서 혼자 적응도 너무
중경외시 라인 취업 잘 되는 공대쪽 재학중인데서울에서 혼자 적응도 너무 힘들고적성 흥미 하나 고려 안하고 실력도 안되는데 그냥 온거라서너무 힘든데중경외시 공대에서 경북대 원하는 학과 가서 열심히 하는거.. 일반적으로 어떻게 보이나요?진짜 하면 안될 몹쓸 짓, 후회할 짓으로밖에 안보이나요중경외시라고 하지말고 본인에 대학을 밝히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중경외시 라인 취업 잘 되는 공대쪽 재학중인데서울에서 혼자 적응도 너무 힘들고적성 흥미 하나 고려 안하고 실력도 안되는데 그냥 온거라서너무 힘든데중경외시 공대에서 경북대 원하는 학과 가서 열심히 하는거.. 일반적으로 어떻게 보이나요?진짜 하면 안될 몹쓸 짓, 후회할 짓으로밖에 안보이나요중경외시라고 하지말고 본인에 대학을 밝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