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유학 혹시 학기중에 유학가면 다 무단결석 처리되나요..?무단결석 처리 안되는 방법 있나요?그
혹시 학기중에 유학가면 다 무단결석 처리되나요..?무단결석 처리 안되는 방법 있나요?그 외에 유학 정보도 부탁드려요!중2입니다해외 유학은 원칙적으로 한국학교에서는 인정해주지 않아요.때문에 한국에서의 학적을 유지하면서 해외 유학을 간다면 대개 1년에 2달은 넘기지 않아야 합니다. 출석일수의 1/3을 넘기면 자동 유급 되기 때문이에요.꽉채우면 3달까지도 가능하고, 1월부터 사용하면 4월까지도 가능하지만 (2개 학년으로 나눠지니까) 보통은 2달 정도, 길어도 3달은 넘기지 않는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https://cafe.naver.com/ukplus/12085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혹시 학기중에 유학가면 다 무단결석 처리되나요..?무단결석 처리 안되는 방법 있나요?그 외에 유학 정보도 부탁드려요!중2입니다해외 유학은 원칙적으로 한국학교에서는 인정해주지 않아요.때문에 한국에서의 학적을 유지하면서 해외 유학을 간다면 대개 1년에 2달은 넘기지 않아야 합니다. 출석일수의 1/3을 넘기면 자동 유급 되기 때문이에요.꽉채우면 3달까지도 가능하고, 1월부터 사용하면 4월까지도 가능하지만 (2개 학년으로 나눠지니까) 보통은 2달 정도, 길어도 3달은 넘기지 않는 편이라고 할 수 있어요.https://cafe.naver.com/ukplus/12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