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컴퓨터로 피파가능한가요? 이정도로 무난하게 피파 가능한가요?
이정도로 무난하게 피파 가능한가요?불가능합니다 최저사양으로 돌아가긴합니다 주사율 200이면 중소꺼 싸구려일겁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이정도로 무난하게 피파 가능한가요?불가능합니다 최저사양으로 돌아가긴합니다 주사율 200이면 중소꺼 싸구려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