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투사지원 이번 7월애 카투사 지원하려는데, 딱 희망날짜를 정할수 있나요? 아니면 그
이번 7월애 카투사 지원하려는데, 딱 희망날짜를 정할수 있나요? 아니면 그 달만 정하는거고 군대가 무작위로 이날가라고 하나요? 미국에서 기말시험이 끝나는 시기가 12월 중반쯤이고 그후에 바로 돌아와서 한 12월20일쯤에 가려하는데요월만 지정 할수 있습니다.너도나도 희망일 까지 지정 하면관리가 안 되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이번 7월애 카투사 지원하려는데, 딱 희망날짜를 정할수 있나요? 아니면 그 달만 정하는거고 군대가 무작위로 이날가라고 하나요? 미국에서 기말시험이 끝나는 시기가 12월 중반쯤이고 그후에 바로 돌아와서 한 12월20일쯤에 가려하는데요월만 지정 할수 있습니다.너도나도 희망일 까지 지정 하면관리가 안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