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탈때 지문찍나요? 김포공항에서 일본가려는데 비행기탈때 지문찍나요?
김포공항에서 일본가려는데 비행기탈때 지문찍나요?탈 땐 안 찍고 내려서 입국심사 받으실 때 찍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김포공항에서 일본가려는데 비행기탈때 지문찍나요?탈 땐 안 찍고 내려서 입국심사 받으실 때 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