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원하는 과목만 신청 국어랑 사탐 하나 한국사만 하면 되는데 이 3개만 신청 가능한가요?
국어랑 사탐 하나 한국사만 하면 되는데 이 3개만 신청 가능한가요? 최저 맞추는 반수생입니다원하는 영역만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응시 영역 수에 따라 3단계 차등 징수- 4개 영역 이하: 37,000원- 5개 영역: 42,000원- 6개 영역: 47,000원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국어랑 사탐 하나 한국사만 하면 되는데 이 3개만 신청 가능한가요? 최저 맞추는 반수생입니다원하는 영역만 선택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응시 영역 수에 따라 3단계 차등 징수- 4개 영역 이하: 37,000원- 5개 영역: 42,000원- 6개 영역: 47,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