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약술논술 일반고 고3 학생입니다. 내신이 3.9로 애매해서 가천대 약술논술을 준비할려고 합니다.

가천대 약술논술 일반고 고3 학생입니다. 내신이 3.9로 애매해서 가천대 약술논술을 준비할려고 합니다.

일반고 고3 학생입니다. 내신이 3.9로 애매해서 가천대 약술논술을 준비할려고 합니다. 약술논술 학원은 기말 끝나는 시점부터 바로 다닐려고 하는데요. 잘 아시는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1. 약술논술을 기말 끝나고 준비하면 많이 늦을까요?2. 제가 이과라 사탐은 완전 노베이슨데 수능 최저를 사회문화로 맞출 생각입니다. 약 4달동안 사문만 판다면 3등급 이상 가능할까요?3. 그렇다면 사문 공부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기말 끝나고 다녀도 될거 같아요​노베이스면 가천대 못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