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기재되었어도 대학교수 가능한가요? 고등학교 2학년이고 3호 처분 두번 받아서 생기부에 기재가 되었는데요 졸업과
고등학교 2학년이고 3호 처분 두번 받아서 생기부에 기재가 되었는데요 졸업과 동시에 삭제된다고 해서 28년도 수능을 치려고 합니다 학교폭력 기재되었어도 대학교수 가능한가요?고등학교 2학년이고 3호 처분 두번 받아서 생기부에 기재가 되었는데요졸업과 동시에 삭제된다고 해서 28년도 수능을 치려고 합니다 학교폭력이 기재된것이 삭제 된다고 해고 봉사 이력이나 그런것은 남는건가요네 봉사 이력은 남아요 만약 그런게 있으면 박사 학위를 따도 대학교수는 할수 없는건가요학폭 내용만 잘 삭제되면 대학교수 아무런 문제되지 않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고등학교 2학년이고 3호 처분 두번 받아서 생기부에 기재가 되었는데요 졸업과 동시에 삭제된다고 해서 28년도 수능을 치려고 합니다 학교폭력 기재되었어도 대학교수 가능한가요?고등학교 2학년이고 3호 처분 두번 받아서 생기부에 기재가 되었는데요졸업과 동시에 삭제된다고 해서 28년도 수능을 치려고 합니다 학교폭력이 기재된것이 삭제 된다고 해고 봉사 이력이나 그런것은 남는건가요네 봉사 이력은 남아요 만약 그런게 있으면 박사 학위를 따도 대학교수는 할수 없는건가요학폭 내용만 잘 삭제되면 대학교수 아무런 문제되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