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지않게.죽는법 없나요 10대 학생입니다.학업이나 가족문제로 계속 예민한데 부모님이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네요
10대 학생입니다.학업이나 가족문제로 계속 예민한데 부모님이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네요 아무리 참아보려고 해도 안돼서 여러분이 생각하지도 못할만한 ㅈㅅ시도를 했는데요. 감기약,모르는약 7-10개 씩 먹고 했고 칼로도 끄어보고 천장에 벨트 걸고 시도 까지했는데도 안돼서 알려주시면 좋겠어요.저는 위로의말 그딴거 듣기도 싫고 오직 죽는거만 궁금하네요정신과한번가보셈 인간이라는게 호르몬의 노예라서 약한번처방받았다고 삶의만족도가 수직상승할수있음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10대 학생입니다.학업이나 가족문제로 계속 예민한데 부모님이 아픈 상처에 소금을 뿌리네요 아무리 참아보려고 해도 안돼서 여러분이 생각하지도 못할만한 ㅈㅅ시도를 했는데요. 감기약,모르는약 7-10개 씩 먹고 했고 칼로도 끄어보고 천장에 벨트 걸고 시도 까지했는데도 안돼서 알려주시면 좋겠어요.저는 위로의말 그딴거 듣기도 싫고 오직 죽는거만 궁금하네요정신과한번가보셈 인간이라는게 호르몬의 노예라서 약한번처방받았다고 삶의만족도가 수직상승할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