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아무리 5대리그 아니더라도 유럽이면 한국보다 나은 가요????
나은 가요????네 아무래도 인프라가 훨씬 잘 되어있어서5대 리그 아니여도 한국 보다는 더 나아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나은 가요????네 아무래도 인프라가 훨씬 잘 되어있어서5대 리그 아니여도 한국 보다는 더 나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