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모 진행 중 제가 작년에 일본 여향을 다녀 온 후 진행 중이라 떠

파스모 진행 중 제가 작년에 일본 여향을 다녀 온 후 진행 중이라 떠

제가 작년에 일본 여향을 다녀 온 후 진행 중이라 떠 있는 것 때문에 파스모를 지우지 못 했습니다하지만 이번에 다시 일본 여행을 가게 되어서 쓸 수 있게 되었는데1. 도쿄역을 가서 문의를 하고 써야 하나요 ?2. 처리 중 무시하고 그냥 일본 아무역에서나 찍어도 사용 가능하나요 ?진행중인 상태에서는 교통수단이든 편의점에서 물건 살 때든 뭘하든 써지지가 않습니다.이번에 도쿄 가셔서 역무원에게 下車処理(게샤쇼리 / 하차처리) 해달라고 하시면 되는데,마지막에 이용하셨을 때 하차처리가 안됐으므로 어쨌든 잔액인 904엔에서 돈이 나가야할테니뭐 역무원에게 말걸고 이런게 귀찮으면 그냥 저 파스모는 지우시고 스이카를 발급받으시든지 새로운 파스모 발급 받으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