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꿈이겠죠? 제가 오늘 이상한 꿈을 꿨어요.버스 정류장에 서 있는데 어떤 회색
제가 오늘 이상한 꿈을 꿨어요.버스 정류장에 서 있는데 어떤 회색 한복을 입은 사람처럼 생겼는데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 남자가 제 주변 사람이 6월쯤 버스 교통사고로 죽는다고 말했어요.그냥 꿈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너무 신경 쓰여서요. 다른 부분은 기억 안 나는데 이 부분만 너무 선명해요. 그냥 개꿈인가요?크게 성장하며 복이 들어오며 위기를 잘 헤쳐나가게 됩니다.채택 부탁드립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제가 오늘 이상한 꿈을 꿨어요.버스 정류장에 서 있는데 어떤 회색 한복을 입은 사람처럼 생겼는데 사람이 아니라는 생각이 든 남자가 제 주변 사람이 6월쯤 버스 교통사고로 죽는다고 말했어요.그냥 꿈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너무 신경 쓰여서요. 다른 부분은 기억 안 나는데 이 부분만 너무 선명해요. 그냥 개꿈인가요?크게 성장하며 복이 들어오며 위기를 잘 헤쳐나가게 됩니다.채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