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vs 수시 고2인 학생인데요 1학년때 5등급정도에 생기부가 매력적이지 않고 2학년 1학기 중간도
고2인 학생인데요 1학년때 5등급정도에 생기부가 매력적이지 않고 2학년 1학기 중간도 5등급정돈데 정시로 돌리는게 맞을까요?모의고사도 5등급 나오면 그냥 수시 하시고 2~3등급 나오면 정시 하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고2인 학생인데요 1학년때 5등급정도에 생기부가 매력적이지 않고 2학년 1학기 중간도 5등급정돈데 정시로 돌리는게 맞을까요?모의고사도 5등급 나오면 그냥 수시 하시고 2~3등급 나오면 정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