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vs 수시 고2인 학생인데요 1학년때 5등급정도에 생기부가 매력적이지 않고 2학년 1학기 중간도

정시 vs 수시 고2인 학생인데요 1학년때 5등급정도에 생기부가 매력적이지 않고 2학년 1학기 중간도

고2인 학생인데요 1학년때 5등급정도에 생기부가 매력적이지 않고 2학년 1학기 중간도 5등급정돈데 정시로 돌리는게 맞을까요?모의고사도 5등급 나오면 그냥 수시 하시고 2~3등급 나오면 정시 하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