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고 생기부
진지하게 고2라면 생기부 지금부터 하기엔 늦었습니다인서울이라니요… 불가능합니다 자사고 4점대면 몰라도수능공부 하세요수시 학종 말고 교과를 노리시던지정시로 가셔야 합니다이미 늦었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진지하게 고2라면 생기부 지금부터 하기엔 늦었습니다인서울이라니요… 불가능합니다 자사고 4점대면 몰라도수능공부 하세요수시 학종 말고 교과를 노리시던지정시로 가셔야 합니다이미 늦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