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음대 수능 국어 선택과목 안녕하세요 피아노 음대가 목표인 학생입니다음대는 국어 영어 비중이 꽤니 높은데
안녕하세요 피아노 음대가 목표인 학생입니다음대는 국어 영어 비중이 꽤니 높은데 국어 수능 선택과목화작가 언매중 뭐가 더 이득일까요…실기 준비때문에 공부 벌레들처럼 엄청 오래는 하지 못할거같고그럼 화작이 나을까요..?언매는 문법이 들어가서 점수 받기가 어려워요 화작이 나을 듯 하네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안녕하세요 피아노 음대가 목표인 학생입니다음대는 국어 영어 비중이 꽤니 높은데 국어 수능 선택과목화작가 언매중 뭐가 더 이득일까요…실기 준비때문에 공부 벌레들처럼 엄청 오래는 하지 못할거같고그럼 화작이 나을까요..?언매는 문법이 들어가서 점수 받기가 어려워요 화작이 나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