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엔 보일러
구축 : 룸선불량. 룸선교체필요.저 룸콘떼서 보일러 밑 주황색 선에 바로 물려서 상태 사라지면 룸선 불량입니다. 전기 안와요. dc.보일러 : 룸콘불량 or and 콘트롤러 노후.ace3같은데 10년넘은 보일러네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구축 : 룸선불량. 룸선교체필요.저 룸콘떼서 보일러 밑 주황색 선에 바로 물려서 상태 사라지면 룸선 불량입니다. 전기 안와요. dc.보일러 : 룸콘불량 or and 콘트롤러 노후.ace3같은데 10년넘은 보일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