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도전지원 사업에서 여러 사람들을 만났는데.. 공백기 6개월이 생기고 청년도전 지원사업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공백기 6개월이 생기고 청년도전 지원사업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안녕하세요~청도지에서의 만남은 실질적 도움보다 정서적 지지가 큰 의미가 있을거 같네요혼자보다 함께였다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가치 있는 시간이지 않을까요?도움이 되셨길 바래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공백기 6개월이 생기고 청년도전 지원사업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안녕하세요~청도지에서의 만남은 실질적 도움보다 정서적 지지가 큰 의미가 있을거 같네요혼자보다 함께였다는 점만으로도 충분히 가치 있는 시간이지 않을까요?도움이 되셨길 바래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