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왕국 표류기의 결말이 어떻게 됐나요? 주인공은 일본으로 돌아갔나요?다른 캐릭터들은 어떻게 됐나요? 본지 10년도 넘은 만화인데
주인공은 일본으로 돌아갔나요?다른 캐릭터들은 어떻게 됐나요? 본지 10년도 넘은 만화인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놀랍게도 아직 결말이 안남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주인공은 일본으로 돌아갔나요?다른 캐릭터들은 어떻게 됐나요? 본지 10년도 넘은 만화인데 갑자기 궁금해지네요놀랍게도 아직 결말이 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