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70xt 글카 제가 4090 사용중인데요 하는게임이 메이플 롤 피파 정도만해서 너무 과분해서
제가 4090 사용중인데요 하는게임이 메이플 롤 피파 정도만해서 너무 과분해서 9070xt로 내려서 사용할려는데 qhd는 충분히 돌리나요?돌리고도 남습니다... 사양을 더 내리셔도 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제가 4090 사용중인데요 하는게임이 메이플 롤 피파 정도만해서 너무 과분해서 9070xt로 내려서 사용할려는데 qhd는 충분히 돌리나요?돌리고도 남습니다... 사양을 더 내리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