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 세컨비자 제가 곧 호주를 워홀 퍼스트비자로 갈 예정인데 가서 세컨비자를 취득하고

호주 워홀 세컨비자 제가 곧 호주를 워홀 퍼스트비자로 갈 예정인데 가서 세컨비자를 취득하고

제가 곧 호주를 워홀 퍼스트비자로 갈 예정인데 가서 세컨비자를 취득하고 퍼스트비자가 끝나고 나서 한국 들어와서 1-2년 정도 있다가 들어가면 세컨비자가 활성화? 되는건가요 아니면 무조건 연결로 비자가 쓰여지는건가여??세컨비자는 퍼스트 비자 종료 후 1-2년 내 사용 가능해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