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화학 공부방향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2학년인데요 지금 중간고사 범위가 1단원이였는데, 양적관계문제는 거의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2학년인데요 지금 중간고사 범위가 1단원이였는데, 양적관계문제는 거의 기본문제 풀 수 있는 정도밖에 안됩니다. 그런데 2,3,4 단원 진도를 아직 나가지않았습니다. 지금 1단원을 바로잡지않고 2단원 진도를 나간후 기말고사 범위를 준비해도될까요?양적관계 단원과 다른관계는 크게 연관되지 않아 234단원을 공부하는데 지장은 없으나 1단원애서 대부분 킬러가 출제되어 시험에서 점수가 잘 나오지 않을 수는 있습니다. 근데 수능 물생이시면 그렇게 열심히 안하셔도 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고등학교2학년인데요 지금 중간고사 범위가 1단원이였는데, 양적관계문제는 거의 기본문제 풀 수 있는 정도밖에 안됩니다. 그런데 2,3,4 단원 진도를 아직 나가지않았습니다. 지금 1단원을 바로잡지않고 2단원 진도를 나간후 기말고사 범위를 준비해도될까요?양적관계 단원과 다른관계는 크게 연관되지 않아 234단원을 공부하는데 지장은 없으나 1단원애서 대부분 킬러가 출제되어 시험에서 점수가 잘 나오지 않을 수는 있습니다. 근데 수능 물생이시면 그렇게 열심히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