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할떄 환율이 떨어지면
이해하신게 맞아요.환율이 낮아지면 그만큼 손실인거죠.하지만,미국주식을 사려는 사람 입장에선 호재일 수 있겠지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이해하신게 맞아요.환율이 낮아지면 그만큼 손실인거죠.하지만,미국주식을 사려는 사람 입장에선 호재일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