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질문 전치사 + 동명사일때

영어 질문 전치사 + 동명사일때

전치사 + 동명사일때전체적으로 정확하게 잘 쓰셨습니다. 다만 약간 더 매끄럽게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전치사 + 동명사는 하나의 전명구로서→ 부사 또는 형용사 역할을 한다.​부사적 용법 예: I'm tired of doing the dishes.​형용사적 용법 예: I will give you some tips for fishing.​이때 동명사는 전치사의 목적어 역할을 한다.​핵심 내용도 맞고 표현도 깔끔합니다. 문법적으로 오류는 없습니다.다만 “전명구”라는 용어는 보통 “전치사 + 명사”를 지칭하므로, 동명사를 포함할 경우엔 “전치사구”라고 부르는 게 더 일반적입니다.→ "전치사구(Prepositional phrase)"로 바꾸면 더 자연스럽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

갤러리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이미지 글
조립 컴퓨터 맞출려고 하는데 괜찮은지 봐주세요. CPU :  AMD 라이젠7-5세대 7800X3D RAM :  마이크론 Crucial DDR5-5600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이미지 글
컴퓨터 용량때문에 SSD를 살려는데 뭘 사야할까요? 현재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애니메이션 찾아주세요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이미지 글
영화 제목 모에요? 제목 모에요?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이미지 글
그 옛날 아동만화 제목 알려주세요 일곱난쟁이에 공주 등장하는 스토리물 만화요 심술이랑 잠 많이 애 등이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
이미지 글
제발 애니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