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 군산 고속버스 이렇게 뜨는데 그럼 어떻게 이용하라눈 건가요???
이렇게 뜨는데 그럼 어떻게 이용하라눈 건가요???버스가 늦게 도착하면, 그 다음으로 타는 버스는 더 늦게 탈수 있다는 소리입니다.(쉽게 말해서 버스가 늦게 도착하면 더 늦는다는 소리입니다.)설명을 길게 하면 질문자님이 못외울수 있어서 쉽게 요약 및 정리했습니다.도움이 되셨다면 채택부탁드립니다.버스에서 내릴때 도착정보를 확인하서야 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이렇게 뜨는데 그럼 어떻게 이용하라눈 건가요???버스가 늦게 도착하면, 그 다음으로 타는 버스는 더 늦게 탈수 있다는 소리입니다.(쉽게 말해서 버스가 늦게 도착하면 더 늦는다는 소리입니다.)설명을 길게 하면 질문자님이 못외울수 있어서 쉽게 요약 및 정리했습니다.도움이 되셨다면 채택부탁드립니다.버스에서 내릴때 도착정보를 확인하서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