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이 힘든건 알고있었지만요.. 안녕하세요. 같은 반 남사친을 짝사랑중인 55일 된 고2 여고생입니다.  4월초에

짝사랑이 힘든건 알고있었지만요.. 안녕하세요. 같은 반 남사친을 짝사랑중인 55일 된 고2 여고생입니다.  4월초에

안녕하세요. 같은 반 남사친을 짝사랑중인 55일 된 고2 여고생입니다.  4월초에 있었던 수학여행에서 SRT,버스,거제도로 가는 배 안에서 옆자리에

고백을 하는건 섲부른것 같아요. 나중에 정말 친구로라도 어색해질수있는 이도저도 안되는 상황이 생길수있어요. 서로 호감을 가지게되는 시간이 생길때 타이밍을 잘 맞춰서 고백하면 어떨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