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비 환불 국민[삭제됨] 경기패스 쓰는데요 아까 버스 탔는데 교통[삭제됨]로 찍고 승차하고, 하차할

버스비 환불 국민[삭제됨] 경기패스 쓰는데요 아까 버스 탔는데 교통[삭제됨]로 찍고 승차하고, 하차할

국민[삭제됨] 경기패스 쓰는데요 아까 버스 탔는데 교통[삭제됨]로 찍고 승차하고, 하차할 때 [삭제됨] 꺼내다가 삼성페이 교통[삭제됨]도 인식돼서 버스[삭제됨]가 두번 찍혔어요.....환불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환불 못 받아여 ㅎㅎ 잘못 찍은거는 어쩔수가 없어여;;;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