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비 환불 국민[삭제됨] 경기패스 쓰는데요 아까 버스 탔는데 교통[삭제됨]로 찍고 승차하고, 하차할
국민[삭제됨] 경기패스 쓰는데요 아까 버스 탔는데 교통[삭제됨]로 찍고 승차하고, 하차할 때 [삭제됨] 꺼내다가 삼성페이 교통[삭제됨]도 인식돼서 버스[삭제됨]가 두번 찍혔어요.....환불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국민[삭제됨] 경기패스 쓰는데요 아까 버스 탔는데 교통[삭제됨]로 찍고 승차하고, 하차할 때 [삭제됨] 꺼내다가 삼성페이 교통[삭제됨]도 인식돼서 버스[삭제됨]가 두번 찍혔어요.....환불 어떻게 받을 수 있을까요?
환불 못 받아여 ㅎㅎ 잘못 찍은거는 어쩔수가 없어여;;;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