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보기에 좀 그렇겠죠? 내일 시험 인데 제가 아이패드로 문제를 푸는데 틀린 문제를 아이패드로

버스에서 보기에 좀 그렇겠죠? 내일 시험 인데 제가 아이패드로 문제를 푸는데 틀린 문제를 아이패드로

내일 시험 인데 제가 아이패드로 문제를 푸는데 틀린 문제를 아이패드로 다시 볼려고 하는데 시간이 없고 아침에는 친구들 때문에 안 볼 거 같고 그래서 버스에서 볼려고 하는데 봐도 괜찮겠죠?

아니요 보셔도 되죠

그게 뭐어때서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