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에서 보기에 좀 그렇겠죠? 내일 시험 인데 제가 아이패드로 문제를 푸는데 틀린 문제를 아이패드로
내일 시험 인데 제가 아이패드로 문제를 푸는데 틀린 문제를 아이패드로 다시 볼려고 하는데 시간이 없고 아침에는 친구들 때문에 안 볼 거 같고 그래서 버스에서 볼려고 하는데 봐도 괜찮겠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내일 시험 인데 제가 아이패드로 문제를 푸는데 틀린 문제를 아이패드로 다시 볼려고 하는데 시간이 없고 아침에는 친구들 때문에 안 볼 거 같고 그래서 버스에서 볼려고 하는데 봐도 괜찮겠죠?
아니요 보셔도 되죠
그게 뭐어때서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