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 에어 2014 안녕하세요 예산이 없어서 2014 얼리 아이맥 에어 구매후 배송 전인데
안녕하세요 예산이 없어서 2014 얼리 아이맥 에어 구매후 배송 전인데 잘 구매한거겠죠..? 요즘도 로블럭스나 에어드롭 문서 작성 같은거 잘 되나요? 그리구 13주고 중고 구매했는데 좋은 가격인가요? :)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안녕하세요 예산이 없어서 2014 얼리 아이맥 에어 구매후 배송 전인데 잘 구매한거겠죠..? 요즘도 로블럭스나 에어드롭 문서 작성 같은거 잘 되나요? 그리구 13주고 중고 구매했는데 좋은 가격인가요? :)
2014 얼리 아이맥 에어 구매하셨나봐요!
요즘 로블록스나 에어드롭 같은 기본적인 작업은 잘 될 거에요! 물론 최신 기기보다는 성능이 조금 떨어질 수 있지만 가벼운 작업에는 무난하답니다
13만원에 중고로 구매하셨다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에요 잘 선택하신 것 같아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