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사범대 등급컷이 낮아지면 강의는 어떻게 따라가나요 교대 사범대 등급컷이 낮아지면 아무리 인원미달이라지만 해당 학과에서 요구하는 수학능력이

교대 사범대 등급컷이 낮아지면 강의는 어떻게 따라가나요 교대 사범대 등급컷이 낮아지면 아무리 인원미달이라지만 해당 학과에서 요구하는 수학능력이

교대 사범대 등급컷이 낮아지면 아무리 인원미달이라지만 해당 학과에서 요구하는 수학능력이 있다고 생각되는데 그 학생들이 입학한 이 후엔 어떻게 되는건가요

임용고시 다 붙는게 아니니까요 그러고 대학공부랑 수능이랑은 글쎄요 진짜 공부도 못했던애들도 전공을 딱 맞는거 선택해서 진짜 자기랑 딱맞는학문선택해서 석박사되고 교수되고 이런 부류들도있어요 대학가서 변신하는애들도 많다는거 수학쪽은 약간 어려워보일수도있어도 뭐

교대나 사대가서 못하면 학점바닥기고 임고 계속떨어져서 국공립선생은 못하고 취직을하든 학원선생을 하든 돈많으면 빽써서 사립학교들어가든 기간제교사하든 뭐 사는거야 다 나름 살아가죠

근데 그런거 걱정안하셔도되요 2000년대 들어오면서 서울대교수들이 매해 애들이 한자도 모르고 미적분도(옛날서울대입학생들에비해서) 안되는애들 수시나 학교장추천등등으로 몇백명대(소수)들어온다고 대학 입학전 선행으로 가르친적도있는데 그분들이 다 제적당했을까요?? 대부분 서울대 졸업하고 어디선가 뭘하든 살고는있을듯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