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중간고사... 고1 중간고사 성적이 완전 나락간다면 아예 수시는 가망이 없을까요... 아니면

고1 중간고사... 고1 중간고사 성적이 완전 나락간다면 아예 수시는 가망이 없을까요... 아니면

고1 중간고사 성적이 완전 나락간다면 아예 수시는 가망이 없을까요... 아니면 나머지 것들을 잘 보면 그나마 커버쳐서 인서울 할 수 있을까요..

답변드릴게요.

고1 중간고사 성적이 좋지 않더라도,

나머지 평가 요소에서 좋은 성적을 얻으면

수능 성적이나 내신 등으로 충분히 만회할 수 있습니다.

수시 준비를 철저히 하시고

다양한 평가를 고려해보세요.

포기하지 않는 자세가 중요합니다.

응원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