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가 해킹당했어요 눌러보니까 프라이버스 가드 어쩌구 앱을 깔라는데애플 공식앱도 아닌것 같고 최근
눌러보니까 프라이버스 가드 어쩌구 앱을 깔라는데애플 공식앱도 아닌것 같고 최근 만들어진 앱이라서 의심가거든여게다가 저 남은시간도 다른창 들어가면 시간이 멈추더라고요?이거 진짜 해킹당한건가요?저거 앱 깔면 안되는 거겠죠?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눌러보니까 프라이버스 가드 어쩌구 앱을 깔라는데애플 공식앱도 아닌것 같고 최근 만들어진 앱이라서 의심가거든여게다가 저 남은시간도 다른창 들어가면 시간이 멈추더라고요?이거 진짜 해킹당한건가요?저거 앱 깔면 안되는 거겠죠?
실제로 아이패드가 바이러스에 걸린 것이 아닌
사용자를 협박한 후에
어플 설치 및 결제 등을 유도하는 “광고 기법”으로... 그냥 무시하고 창을 닫으면 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