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가 해킹당했어요 눌러보니까 프라이버스 가드 어쩌구 앱을 깔라는데애플 공식앱도 아닌것 같고 최근

아이패드가 해킹당했어요 눌러보니까 프라이버스 가드 어쩌구 앱을 깔라는데애플 공식앱도 아닌것 같고 최근

눌러보니까 프라이버스 가드 어쩌구 앱을 깔라는데애플 공식앱도 아닌것 같고 최근 만들어진 앱이라서 의심가거든여게다가 저 남은시간도 다른창 들어가면 시간이 멈추더라고요?이거 진짜 해킹당한건가요?저거 앱 깔면 안되는 거겠죠?

실제로 아이패드가 바이러스에 걸린 것이 아닌

사용자를 협박한 후에

어플 설치 및 결제 등을 유도하는 “광고 기법”으로... 그냥 무시하고 창을 닫으면 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