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 어렵나요?? 어느저얻 베이스가 있는상태로 하루에 몇시간 공부해야 인서울을 갈 수 있는거죠??

정시 어렵나요?? 어느저얻 베이스가 있는상태로 하루에 몇시간 공부해야 인서울을 갈 수 있는거죠??

어느저얻 베이스가 있는상태로 하루에 몇시간 공부해야 인서울을 갈 수 있는거죠??

인서울 하시려면 어느정도가 아니라

그냥 매일 계속 밥먹고 공부, 밥먹고 공부 만 반복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인서울하시려면

[삭제됨]급은 그냥 거의 받아주셔야해요

그래서 정시가 많이 힘들고 어렵습니다

수시 놓지마세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