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매독 도쿄 여행 친구랑 갈건데… 일본에 매독 환자 많다고 해서 가기가
도쿄 여행 친구랑 갈건데… 일본에 매독 환자 많다고 해서 가기가 꺼려져요 ㅠㅠ공용 의자나 지하철, 음식점에서 걸릴 수 있나요 ㅠㅠㅠㅠ지하철 의자 앉아도 되나요 ㅠㅠㅠ 입은 바지는 세탁하는게 좋나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도쿄 여행 친구랑 갈건데… 일본에 매독 환자 많다고 해서 가기가 꺼려져요 ㅠㅠ공용 의자나 지하철, 음식점에서 걸릴 수 있나요 ㅠㅠㅠㅠ지하철 의자 앉아도 되나요 ㅠㅠㅠ 입은 바지는 세탁하는게 좋나요?
웬만해서는 청소가 되고 식기류는 한 번 쓰고 씻어내니까 별로 큰 위협은 아닙니다.
지하철 의자 앉아도 되죠. 옷이야... 걱정되면 입을 때마다 세탁하시든지.
쫄리면 가지 마세요.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