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1 간호학과 갈수있을까요?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현재 고1이면 2년 뒤 얘기네요
25년 수시 등급 컷이 4점대
정시가 2점대인데 지금부터 상승곡선을 그린다는 가정하에 충분히 할수있을것 같습니다 수시의 경우 수학 논술이니 지금부터 수학공부 열심히 하시고 2년뒤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로딩이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한 점을 물어보세요!
답변 생성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