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발급에 부모님 생년월일을 왜 쓰죠? 개인정보 우려에오기로 작성했습니다.

비자발급에 부모님 생년월일을 왜 쓰죠? 개인정보 우려에오기로 작성했습니다.

개인정보 우려에오기로 작성했습니다.

그러시면 비자 안나오십니다.

정확한 기재가 중요합니다. 만약 고의로 공문서에 기재를 잘 못한 경우 문제될 소지도 있습니다.

어차피 한국정부는 비자신청서에 개인정보제공동의서 사인을 받으므로 모든 공적인 개인정보를 다 열람하고 비자발급에 활용합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