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정시선택 현재 고2 학생인데 이번 3모 성적 322333이고 내신 성적이 5등급인데

고2 정시선택 현재 고2 학생인데 이번 3모 성적 322333이고 내신 성적이 5등급인데

현재 고2 학생인데 이번 3모 성적 322333이고 내신 성적이 5등급인데 정시로 가는게 맞을까요 저는 아직 수시를 놓치고 싶지는 않은데 점수가 안 따라주네요 ㅠㅠ (이번 중간고사때도 영어 윤사부터 벌써 둘다 절반 넘게 틀렸어요 ㅠ)

내신이 5등급이면 정시 가는 게 괜찮습니다

광고 [X]를 누르면 내용이 해제됩니다

AI 분석 및 채팅

3/3
시스템 리소스 로딩 중... 0%

여기를 클릭하면 빠른 로딩(가속)이 가능합니다.